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4박 5일] 3일차 (비트포비아 강남, 사진 스튜디오, 연극 스위치, 혜화곱창)
    국내 여행/서울 2024. 1. 19. 21:44
    반응형

    ✈️2023. 11. 25 ~ 11. 29✈️


    비트포비아 강남
    사진 스튜디오
    연극 ‘스위치’
    혜화곱창
    시베리안 빙수킹

    아침에 일어나서 시리얼과 읍천리에서 포장해온 샌드위치 먹고
    방탈출 하러 고고씽💨


    비트포비아 강남
    12:00 ~ 24:00

     

    서울에서 꼭 하고 싶었던 방탈출
    한번도 해본 적이 없어서 엄청 기대만땅🤭

    일주일 전부터 열린다는 비트포비아 예약!
    그리고 첫타임은 2천 원 할인 적용 됨
    (1인당 25000원 -> 23000원)
    나는 첫타임 12시로  바로 예약 성공😎

    사물함에 짐과 핸드폰 다 넣어주기
    그다음 직원분께 설명 듣고 눈감고 들어가서 스타투!

    일단 후기가 초보들이 하기 좋은 테마라고 하던데
    대체 어딜봐서 ……
    물론 첫 방탈출이고 언니도 두 번째라 둘 다 잘 못하지만
    직원분도 이게 왜 초보들이 도전하기 좋은 테마라고 하는지 모르겠다고 하시면서 본인도 어려웠다고 하셨다.
    저도 같은 의견🥹
    그래서 그냥 시간 안에만 나오자 해서 뭐 생각하다가 모르겠으면
    중간부터 계속 힌트 사용 핳..

    생각보다 어려운 방탈출이었다😭


    사진 스튜디오
    언니랑 사진 찍기

     

    급작스럽게 찍은 거라 옷 상태 미스,,
    그래도 추억 하나 남겼다 히히

    연극 보러 가기 전 1시간 정도가 남아서 투썸으로 들어가 시간 보내기
    기프티콘으로 야무지게 써주고 남은 금액만 결제하기!


    연극 ‘스위치’

     

    서울 가면 꼭 보고 싶었던 공포 연극 ‘스위치‘
    평일 오후 5시 30분 - 16000원
    오는 순서대로 좌석을 지정해 주지만 나는 인터파크에서 원하는 좌석으로 예매함!
    그 대신 수수료 2000원이 추가로 든다.

    기대만땅
    입구부터 으스스한 분위기👻 너무 기대됐다❗️
    얼른 보고 와야지 두근두근

    생각보다 무섭지 않았고 무서운 거 못 보는 사람들도 충분히 볼 수 있을 거 같다.
    중간에 웃기는 포인트도 몇 개 있고 나랑 언니는 너무 재밌게 본 연극 ‘스위치’였다😊
    굿뜨👍👍

    이 연극이 관객참여형이라 연극 보러 들어가기 전에 응모권을 적어서 낸다.
    그중에서 뽑아서 참여하게 되는데 처음엔 언니가 걸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푸핫
    그래서 받은 건강검진권이랑 네일리무버인가? 받았다 ㅎㅎ


    혜화곱창
    15:00 ~ 24:00

     

    연극을 다 보고 혜화 쪽에 맛집이 많아서 곱창을 먹기로 했다.
    기본으로 순두부찌개가 나오고 부추/샐러드 등 나온다.

    정갈하게 나온 곱창과 대창!
    염통 역시 너무 맛있었고 존맛탱
    또 먹고 싶다 😋

    맥주도 시켜서 치얼스🍻

    마지막은 날치알 볶음밥
    오랜만에 곱창 먹으니 기분이 좋았돠🤭


     

    뒤늦게 맛본 탕후루
    호불호가 나뉜다는데 나는 맛있었다!
    그렇지만 자주 먹지는 않을 거 같고 아주 가~~~끔
    살짝 돈이 아깝다 ㅎㅎ
    과일 상태에 따라 또 달라져서 딸기가 싱싱하지 않아 저건 그럭저럭..


    시베리안 빙수킹
    11:30 ~ 03:00

     

    여기는 새벽까지 하는 카페&빙수집
    새벽까지 해서 그런가
    주변 술집도 있어서 늦게 포장해 가는 사람들이 꽤 있었다.

    딸기빙수 양이 꽤 많아서 3명이서도 가능
    저때는 생딸기가 아니라 냉동딸기라 아쉬웠지만 그래도 맛있음!

    서울 여행 3일 차 끝👋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