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순천 도피오(doppio), 오천지구 디저트 카페
    맛집 2021. 1. 7. 20:11
    반응형

    오천지구 도피오(doppio) 디저트 카페
    한우곱창 건너편에 있습니다.

    영업시간
    11:30~ 21:30
    매주 화요일 휴무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깔끔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만큼 배경이 화이트라 심플 깔끔했답니다.

    이렇게 거울과 인형들로 꾸며져 있고

     인테리어 하나하나가 귀엽고 분위기 있게
    겨울 느낌 물씬 나게 꾸며져 있었어요😍

    너무 귀여운 강아지..
    주문하는 곳에는 이렇게 강아지가 반겨줍니다ㅎㅎ
    그리고 도피오 카페에서 만드시는 디저트를
    배송까지 하신다고 해요.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메뉴판도 깔끔
    종류도 여러 가지 있어요.
    저희는 그린티라떼랑 오미자차 주문했습니다.

    이렇게 케익, 머핀, 쿠키 종류의 디저트들이 있구요.
    다 맛있어 보이고 다 먹고 싶은 충동이...😋
    하지만 얼그레이 쿠키 하나만 음료랑 같이 주문했어요!

    그린티라떼 4000원
    오미자차 5000원
    얼그레이 쿠키 2500원

    그린티라떼는 쌉싸름하면서 달달해서
    녹차 좋아하시는 분들은 실패하지 않는 음료구요.
    오미자차는 살짝 유자차 맛이랑 비슷했어요.
    역시나 맛있었어요.
    얼그레이 쿠키는 얼그레이의 특유의 맛인 쌉싸름하면서
    초콜릿도 박혀있어 달달하니 중독성 있는 맛이었어요.

     먹다 보니 중간중간에 손님들이 와서
    디저트만 포장해가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역시 디저트 맛집이라 그런지
    디저트가 많이 나가는 거 같아요.
    먹어보니 납득이 되는☺️
    조용하니 분위기도 좋았던 곳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