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순천 오천지구 진등뼈감자탕, 뼈해장국 추천
    맛집 2020. 12. 23. 21:49
    반응형

    뼈해장국이 먹고 싶어서
    예전부터 자주 갔었던 곳을 방문했습니다.

    순천 오천지구 등뼈 감자탕
    오천동 958-3 또는 오천6길 6-10 주소고

     역전할머니맥주 옆, 다이소 건너편에 위치해 있어요.
    가게 앞에 주차를 하시는 경우가 많았어요.

    오후 1시 30분쯤 갔는데 손님이 아무도 없었어요.
    너무 좋았답니다😍
    내부는 이렇게 깔끔하게 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놀이방이 준비되어 있어서
    아이들이랑 같이 오기 좋은 곳인 거 같아요.
    투명한 유리로 되어있어서 아이들이 뭐하고 노는지도
    보이기 때문에 편하게 식사할 수 있어요.

    메뉴판

    이렇게 메뉴가 있고 저는 간단하게 식사를 하기 위해서
    감자탕 대신 해장국을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과 뼈해장국이 나왔어요!!
    반찬들도 다 맛있습니다.

    너무 먹음직스럽게 되어있고
    고기들도 넉넉하게 들어있어
    부족함 없이 든든하게 식사를 했어요.

    저는 고기 살을 발라 밥과 함께 말아먹고
    또 따로 발라놓은 고기들을 겨자소스에 챱챱 찍어먹으면
    정말 최고입니다..👍
    여기에 김치를 올려서 먹으면!! 더 이상 말이 필요 없죠.
    이것이 밥 한 공기 아니 두 공기 뚝딱☺️

    쨔라란 국물까지 쓱싹 다 클리어했어요ㅎㅎㅎ
    간단하게 해장국 먹기도 감자탕 등뼈 먹기도 좋으니
    한 번쯤 들려도 괜찮을 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