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던킨도너츠 크리스마스 메뉴 구매
    맛집 2020. 12. 19. 22:07
    반응형

    조그마한 던킨도너츠 가게가 있어서
    도넛이 갑자기 먹고 싶어서 후다닥 구매하고 포장해왔어요.

    저녁에 갔더니 거의다 팔리고 없어
    세 개만 구매해왔어요.

    보자마자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매일 먹던 맛이 아닌 크리스마스 메뉴들로만 구매했습니다.

    던킨도너츠 크리스마스 메뉴
    왼쪽은 해피 크리스마스 트리 (1700원 265kcal 72g)
    오른쪽 위 크리스마스 파티 도넛(1700원 230kcal 54g)
    오른쪽 아래 허쉬 민트초코(1500원 255kcal 60g)

    해피크리스마스 트리는 이름처럼 트리 모양으로
    큼지막하게 있어서 하나 남은 거 냉큼 가져왔어요ㅎㅎ
    허쉬 민트 초코는 뭔가 맛이 궁금해서 구매해봤습니다.

    해피 크리스마스 트리 도넛은 안에 딸기잼이 들어있는데
    저 큰 도넛에 저거밖에 안 들어 있어요..😭
    저는 넓게 잼이 들어가 있는 줄 알았는데 너무 기대했나 봐요.
    잼이 아쉽지만 맛은 달달 하니 괜찮았어요.

    크리스마스 파티 도넛은 칼로리가 다른 도넛보다 적어서
    그런지 달달한 맛이 거의 없었어요.
    빵은 맛이 안 났고 위에 뿌려진 딸기 초코에만
    살짝 맛이 나서 전체적으로 심심했습니다.

    허쉬 민트초코는 빵은 초코맛이 살짝 나면서
    위에 뿌려진 민트맛이 나면서 맛있었어요.
    민트맛이 엄청 확 나는 게 아니라서 괜찮았어요☺️

    던킨도너츠 크리스마스 메뉴들이 많이 나왔던데
    기간 내에 또 방문한다면 다른 크리스마스 도넛
    메뉴들로 먹어보고 싶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