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2 싸이 흠뻑쇼 후기!!✌ 8월 6일 여수
    리뷰 2022. 8. 8. 23:12
    반응형


    드디어 .. 드디어..!!!!!

    싸이 흠뻑쇼를 가게 됐어요🥺
    흐헝헝헐헐

    전부터 가고 싶었는데 항상 광주에서 해서
    가기 살짝 불편했는데
    이번에는 여수에서 한다는 소식을 듣고 감격 🤭
    👏👏


    진남종합경기장에서 열려서 차량이 안까지 들어오기엔
    너무 밀리고 통제도 하기 때문에
    내려서 걸어가기로 했어요.

    근데 이렇게 파란 사람들이 왕창!

    그리고 이 날이 엄청 더운 날이라서 걸어가는데
    20분 정도 걸렸던 거 같은데
    땀 뻘뻘 흘렸어요..😭


    도착해서 친구들도 만나고
    티켓 인증샷!


    그리고 귀여운 싸이 풍선
    정면이 포토존인데 줄이 엄청 길어서
    그냥 옆에서 대충 찍고 나왔어요 ㅎㅎ


    이제 대기순서대로 줄을 서기 위해 들어갑니다.

    여기서 30-40분? 정도 대기하다
    경기장으로 순서대로 이동했어요.


    이렇게 사람들이 많답니다…
    허허
    2만 5천 명이 왔다고 해요 😱


    곧 시작할 분위기~
    그리고 흠뻑쇼 올 때는 모자가 필수랍니다!!


    제일 설레는 오프닝
    마동석님이 나와서 웃음을 주시고
    카운트다운과 함께 싸이 등장!!
    🎉🎉🎉🎉



    그리고 게스트는 성시경과 타이거JK & 비지 였어요.

    개인적으로는 현아 제시 보고 싶었는데ㅠㅡㅠ
    역시 여수.. 먼 곳이라 안온 건가 싶었어요.



    그래도 좋은 노래와 목소리 짱이였어요..
    🤭🤭
    무반주 캬핳앟ㅇ항

    또 드렁큰타이거 난 널 원해
    진짜 좋아하는데 너무 신났고 잘 놀았어요 허헝



    4시간 정도 공연을 하고
    저는 목소리와 뒷 목, 허리, 종아리, 발가락
    잃었어요😵‍💫

    너무 힘들고 아팠는데
    진짜 짱 재밌었어요.

    싸이가 하는 말로는
    흠뻑쇼 최초로 민원이 안 들어온 공연이었다고 해요.
    ㅎㅎㅎㅎ허헣

    이렇게 글 쓰면서도 또다시 가고 싶은 마음ㅠ_ㅠ
    여운이 남는 흠뻑쇼


    밤에 보니 더 귀여운 풍선

    존재감 뿜뿜


    휴우 나오는 길에 파란 물결~
    사람에 휩쓸려가며 나갔어요😭

    저는 또 20분~25분 동안 걸어서
    엄마가 데려와준 차를 타고 집으로 고고싱~



    집에 와서 씻고 나오니 12시가 됐어요.
    너무 배고파서 오는 길에
    편의점에서 사 온 음식들을 먹었어요.

    물놀이 후 먹는 육개장
    미쳐버리는 맛 😋

    2022 싸이 흠뻑쇼!!
    3년 만에 열리고 저는 처음으로 경험해본
    흠뻑쇼!!!
    너무너무 재밌었고 후회 없이 놀았어요.
    👍👍👍👍👍

    다음에도 또 한다면 당연 갑니다.
    기다려랏 흠뻑쇼~~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